본문 바로가기
먹고

대부옥수수찐빵

by 아로영감 2022. 1. 19.

안녕하세요 아로영감네예요~

오늘은 지지난주에 다녀온 옥수수찐빵 리뷰할께요

 

"대부옥수수찐빵"

여기는 대부도에 있는 찐빵 맛집으로 인터넷 검색해서 갔었어요

안산에 결혼식이 있어서 갔다가 부모님과 함께 대부도 구경 다녀왔는데요

시간이 많은건 아니어서 바다 구경 쪼곰하고

그날 진짜진짜 미세먼지 나쁨에 날씨도 너무 추워서,,,덜덜덜

그래서 커피숍에 가서 커피도 마시고 크로폴도 먹고 쉬다가 

대부도에 왔는데 그냥 가기 너무 아쉬워서

뭐 사갈꺼없나 검색하다가 찾은 곳이었어요

 

아무생각없이 갔는데....

이게 웬걸 30분 기다려야한다더라구요ㄷㄷㄷ

어쩐지 디게 주변은 조용한데 주차장이 가득 차있어서 이상하다했어요 ㅎ

맛집은 맛집인가보다 하면서 주문하고 주변 드라이브하고 와서 픽업해왔어요

 

매장 내부 사진이예요

회전율이 어마어마한거같았어요

 

옥수수찐빵은 식어도 맛있습니다 문구 보고ㅋㅋㅋ

식은거도 꼭 먹어봐야지했네요

저기 직원분들이 만들고 계시는데 와 은근 체계적으로 보이더라구요

업무분담 엄지척!

저는 1박스로 20개 주문했구요~32분정도 후에 픽업했었어요

짠 20개 1박스로 주문하면 요런 박스에 넣어서 주시는데요

나오자마자 바로 받아서 뜨끈뜨근~

사진찍는것도 까먹고 먹어버렸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

블로거 초보 티나쥬 ㅎㅎㅎ

쫀득쫀득한 옥수수빵에 팥이 들어있는데요

팥이 너무 달지도 않고 딱 알맞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저희 부모님도 달지도 않고 맛있다고 하셨어요~

 

박스옆면에 옥수수찐빵 맛있게 먹는 방법도 나와있구요~

무방부제라니 더 좋으네요 ㅎ

그날 저녁 먹은 후라 배불렀는데도 둘이소 6개나 먹어버렸다능~

다음날 남은 4개 사진이예요

핸드메이드라 모양이 공장처럼 똑같진않아요 이런게 손맛아닌가요~

저희는 넘넘 맛있게 잘 먹었어요

바나나갈아서 바나나우유와 같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1박스에 20개입이라 1박스만 주문해 부모님과 10개 10개 나누어가졌는데요

담에가면 2박스 사려구요 아 넘 아쉬워요 ㅎㅎㅎ

다른 분들이 2박스씩 사갈때 알아봤어야했는데 아쉽아쉽!

아 택배배송도 한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전 직접 사서 먹는게 왠지 더 좋을거같아요~

 

이상 쫀득쫀득 맛있었던 옥수수찐빵 후기였습니당~

 

저희는 별...★ ★ ★ ★  
재구매의사 있음

 

 

'먹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래우곱  (11) 2022.01.24
진미숯불오리구이  (23) 2022.01.18
노브랜드 브라운슈거 호떡  (12) 2022.01.14
트레이더스 와카메오덴야  (2) 2022.01.07
교촌치킨 허니콤보웨지감자세트  (16) 2022.01.0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