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진미숯불오리구이

by 아로영감 2022. 1. 18.

안녕하세요 아로영감네예요
오늘은 얼마전에 다녀온 남양주 진미숯불오리구이 리뷰할께요
여기는 인터넷으로 찾아서 간다기보다는
입소문으로 유명한 곳이예요
저도 입소문에 의해 회사사람들과 처음
가보고 너무 좋아서 생각날때 마다 찾아가는거같아요 ㅎㅎㅎ
오리고기에 익숙하지 않았던 10년전에
처음갔었어요
처음엔 숯불오리구이 먹으러 간다기에 쫌..
오리를? 이러는 마음으로 따라갔었거든요
그것도 비닐하우스 안에서 먹는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이게멍가요 했다는..
그래도 뭐 저는 힘없는 2년차였기에
얌전히 따라갔었죠 ㅋㅋㅋ

짠~ 입구모습이예요
사진보니까 여긴 뭔가 싶죠
밤이라 은근 무섭고 ㅋㅋㅋ

건물도 있는데 여긴 비닐하우스에서 먹는 맛이 있어요 비닐하우스 입구모습이예요
사진만 보면 여길왜가나 싶을수도 있는데
우선 가서 먹어보세용!!!

코로나시기니 입장시 안심콜 전화하구요..

여기가 저희가 앉은 자리예요 ㅎㅎㅎ
저희가 추워하니까 따듯한 난로앞으로 옮겨주셨어요 히히 친절하셔라~

메뉴판이예요 메뉴에 직접 표기하고 드리면 됩니당 ㅎ
저희는 둘이가서 오리구이(소)시켰다가...
오리구이(대)로 바꿨어요 ㅋㅋㅋㅋㅋㅋ
워낙 잘먹는분이있어서 ㅎ

오리구이(대)가 3인~4인용인데 둘이서 먹었다능 ㅎㅎㅎㅎㅎ남김없이...

처음에 숯불넣고 이로케 셋팅해주십니당

쨘~나왔어요~ 아래 사진처럼 다른곳에서
숯불과 토치로 초벌해주십니당!
초벌해서 나와요~

자~이제 조금 더 구워먹 먹어요
여기 너무 맛있어서 먹기도 전에 기분 좋아진다능

지평생막걸리도 주문합니당
막걸리랑 찰떡같이 어울려요

신랑은 운전해야해서 저만~
나만 마셔서 미안 ㅎㅎㅎ

찹찹 구워요 맛있게~
뒤적뒤적해주면서 안타게~

비빔국수도 시켰어요
비빔국수랑 욜케 같이먹음 정말 더 꿀맛이거등요
츄릅 또가고싶네여 ㅠㅠ

비빔국수도 양도 많고 엄청 맛있어요
새콤달콤~

된장찌개에 밥도 시켰어요 ㅎㅎㅎ
이것도 넘넘 맛있어서...배부른데
시켰어요 ㅋㅋㅋ많이 먹는 분이
옆에 있어서 괜찮아요

진짜로 둘이서 다 먹고왔습니다~
캠핑한 기분은 덤으로 얻어가요!
넘나 행복한 저녁이었어요❤

저희는 별...★ ★ ★ ★ ☆
재방문의사 있음

별하나뺀건..
대중교통으로 못가는 곳이라
한명은 무조건 술을 마실수가없어요
운전해야해하니깐요 그게넘아쉬움
같이마셔야좋은데~

오리구이가 몸에도 좋고
이곳 맛있어서 강츄합니당!!!

'먹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래우곱  (11) 2022.01.24
대부옥수수찐빵  (8) 2022.01.19
노브랜드 브라운슈거 호떡  (12) 2022.01.14
트레이더스 와카메오덴야  (2) 2022.01.07
교촌치킨 허니콤보웨지감자세트  (16) 2022.01.0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