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고

이니스프리시카크림+다이소 기름종이

by 아로영감 2022. 2. 19.

안녕하세요~아로영감네예요
오랜만에 글올리네요 ㅎ
그동안 구글애드센스에 떨어지고...ㄸㄹㄹ
속상한마음에 글도 안올리고 그랬네요...쩝

오늘은 그 유명하고 유명한 sns대란템
다이소 기름종이 써본 후기 남겨볼께요~

어느날 갑자기 인스타그램에 다이소 기름종이관련 영상이 자주보이더라구요
앙그래도 피부에 주기적으로 트러블이 올라와서 고민하던차에 유투브영상도 찾아보고 타 블로그후기도 찾아보다가 한번 써 보자! 하고 구매했어요

처음에는 다이소 기름종이 천원짜리로 ㅎ
써보고 좋으면 양이 많은 2천원짜리로 사야지하고요..ㅎ

그리고 중요한 크림!!!
크림의 포인트는 정제수가 주성분이며
시카성분이 들어있는 크림

그 영상은 분명 특정회사의 크림을
판매하기위한 것 같았지만,
(영상에 효과가 보이니까 신기하더라구용 ㅎㅎㅎ)
저는 비싼크림말고 저렴이 크림으로 찾았습니다.

제가 찾은 크림은

"이니스프리 비자시카밤"

짠! 이렇게 크림과 기름종이를 구매했구요

다쓴거 보이시나요??
사실 단 한번도 크림사서 다써본적이 없는 1인입니다ㅋㅋㅋ 그런데!!!
트러블이 안나고 피부가 건조하지않고 촉촉해지니 평소 스킨 에센스도 잘 안바르는 제가!!!
꾸준히 사용하게 되었다는~

지금은 대용량으로 구매해서 쓰고있어요
저는 스킨은 안발라도 크림은 꼭 바르게되더라구요 ㅋㅋㅋ
귀차니즘을 이겨내는 효과!

다이소 기름종이예요
천원짜리는 이렇게 작아서
지금 2천원짜리 사서 쓰고있는데
거의 2배 커요 ㅎㅎ

크림만 바를 때도 있고..ㅎ귀차니즘
얼굴전체에 기름종이 같이 할때도 있고
사진처럼 턱부분만 기름종이 팩을 하기도 해요!!! 피부상태에 따라서~

주기적으로 화농성여드름이 올라오기도 하고 좁쌀여드름이 올라오기도 하는 피부였는데요. 이 상품들 사용하고
여드름이 안나는건 아니지만,
정리가 쉬워지고?!? 여드름나고 없어지는과정? 기간?
이런게 정말 수월해졌어요ㅎㅎㅎ
화농성여드름으로 힘들게하거나 압출이 어렵고 아프고... 오래가고.....아시져...
자주 트러블이 올라오거나 그런 증상이
정말 신기하게도 줄어서
피부가 깨끗해졌어요
뿌듯!

이런 분들께 추천드려요

건성피부
주기적으로 트러블 올라오시는분
시카성분이 잘 맞는 분
고가 크림은 부담되서 저렴이 크림으로
효과를 보고싶은분



이니스프리 비자시카밤+다이소 기름종이
로 우리 깨끗한 피부 만들어봐요~

사용법은요
크림을 도톰하고 바른 후
기름종이를 올려놓고 팩하듯이
5분정도있다가 떼어내면 됩니당!!!


떼어내고 피부 만져보면 촉촉해요
아!!내돈내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