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고

헬씨올리고 프로바이오틱스

by 아로영감 2022. 1. 19.

안녕하세요 아로영감네예요

오늘은 저희가 항상 구비해두고 먹고 있는

현대약품 헬씨올리고 프로바이오틱스 리뷰하려고합니당~ 

 

현대약품

헬씨올리고 프로바이오틱스

 

이 프로바이오틱스는 지인을 통해서 접하게 되었어요.

장건강을 위해 어떤 프로바이오틱스를 먹어야하나 고민하던 중,

처음에는 종근당건강에서 나온 락토핏 생유산균골드를 사야하나 고민하고 있었거든요 ㅎ

광고도 많이 나오고 많은 사람들이 먹고 있다고도 하고 판매율로 1위라서

락토핏을 주문하려고 하는데...

지인이 헬씨올리고 유산균이 좋다고 몇포 주면서

먼저 먹어보라고 하더라구요~ 

몇포 받아서 먹어봤는데 우와~했어요

장이 편안해뒀다능 ㅎㅎㅎ 이건 돌려서 이야기한거고 ㅋㅋㅋ

매일 매일 편하게 화장실을 가게되었어요ㅎㅎㅎㅎㅎ

하루2포인데 1포만 먹어도 전 효과가 좋더라구요ㅋㅋㅋ

속이 좀 마니 안좋을때만 2포 먹고 보통 1포씩 먹고 있어요!!!

 

쨘~이게 "헬씨올리고 프로바이오틱스" 예요.

스틱으로 되어있고 손으로 쉽게 뜯어져요

제 생각엔 맛은 좀 달달하고 약간 분유맛나는거 같기도 하고 맛있더라구요 ㅎ

그 뒤로 구매해서 꾸준히 먹었어요.

그러다가 살짝 비용이..ㅎㅎㅎ화장실도 잘가고 그러니까 

이젠 괜찮나 딴생각이 들면서 저렴하면서 유명한 락토핏이 생각나더라구요

그래서 사실 중간에 갈아탔었어요...............

락토핏 유산균이 많이 살수록 저렴해서 많이 샀었는데....ㄸㄹㄹㄹㄹㄹ

흐엉 효과가 너무 다르더라구요 ㅠㅠㅠㅠㅠㅠㅠ

할수없이...다시 돌아왔어요..

괜히 아낀다고 저렴한거로 바꿨다가 돈이 이중으로 나갔네요

지금은 헬싸올리고 프로바이오틱스에 정착했습니다.

이런 과정을 통해 정착했기에~

추천하고자 리뷰를 남기게 되었어요!!!

광고 아니고 #내돈내산 이라는거,,,아시져~

저처럼 락토핏에 효과 못본 분들은 #헬씨올리고 프로바이오틱스 추천드려요~

 

패키지에 표기되어있는 내용이예요

혹시 원료나 기타 사항 확인하시고 드시는 분들을 위해 남겨놓을께요~

 

참참 저는 주로 인터넷으로 구매하거나 코스트코 통해서 구입해서 먹고있어요!

너무 추천한다고만 한거 같다능

근데 제 친구는 락토핏이 잘 맞아서 그거만 먹더라구요 ㅎ

사람마다 맞는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영양제 다 다르더라구요~

아직 자기에게 잘 맞는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못 찾으신분께 추천드려요~

 

저희는 별...★ ★ ★ ★ ★ 
재구매의사 있음

 

 

#헬씨올리고

#프로바이오틱스

#헬씨올리고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추천

#프로바이오틱스추천

#코스트코프로바이오틱스

 

댓글